사랑 앞에서 한 번쯤 고민하게 되는 질문입니다.
'내가 사랑하는 쪽이냐 사랑받는 쪽이냐'인데요.
전자는 간절하지만,
상대는 나와 마음이 같지 않을 수 있고요.
후자는 안정감 있지만,
내 감정이 따라주지 않을 수 있죠.
어떤 선택이 더 나은 선택일지
타로 카드를 통해 확인해 볼까요~
"내가 사랑하는 쪽? vs 사랑받는 쪽?"
타로카드를 통해
확인해 보세요!
앞에 놓여 있는 카드 중
끌리는 카드 한 장을 골라주세요.
다 고르셨나요?
그럼 1번 카드부터 리딩 시작할게요~
①번 리딩
이미 한 사람에게 마음이 기울었네요😘
7번 컵 역방향은 혼란 속 명확한 감정의 선택을 의미합니다. 여러 가능성 속에서 당신의 마음은 이미 한 사람에게로 기울어져 있다는 뜻이죠. 물론 상대의 마음이 똑같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하지만 스스로에게 정직한 선택이야말로 나중에 마음에 상처를 덜 남기게 됩니다. 감정에 솔직하게 따라가는 것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.
②번 리딩
감정이 따라주지 않으면 오래가지 못해요😅
2번 펜타클 역방향은 감정의 불균형과 관계의 어긋남을 암시합니다. 사랑받는 쪽을 선택한다면 당신의 감정이 부족해 관계에 틈이 생길 수 있습니다. 처음에는 안정적인 관계로 보여도 시간이 지나며 죄책감이나 감정적 거리감이 커질 수 있습니다. 해당 카드는 '감정이 따라주지 않으면 안정은 결국 오래가지 못한다'고 말하고 있습니다.
③번 리딩
천천히 감정이 자랄 수 있어요🥰
스타 카드는 희망, 치유 그리고 긍정적인 미래를 상징합니다. 이는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는 편안함과 안정 속에서 천천히 감정이 자랄 수 있음을 뜻합니다. 초반의 설렘은 덜할 수 있지만, 진심 어린 사랑에서 느낄 수 있는 안정감은 다른 사랑과 또 다른 깊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. 이 사랑은 상처 없이 기대어갈 수 있는, 깊이 있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 겁니다.
④번 리딩
좋아하는 감정이 당신을 힘들게 하네요😢
9번 소드는 불안, 후회, 감정적 고통을 의미합니다. 내가 좋아하는 쪽을 선택하면 그 감정이 당신을 더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. 상대 반응에 예민해지고 관계가 뜻대로 되지 않으면 자신을 탓하게 될 수 있습니다. 감정은 간절한데 현실은 차가운 사랑이라면 결국 당신을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니 그 감정을 내려두고 사랑받는 쪽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일 수 있습니다.
<타로 리딩은 마스터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