📩
오늘의 이야기
최근 연인과의 관계에서
심한 권태기를 겪고 있습니다.
처음 연애시절 같은 열정이 사라지고,
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기 시작했습니다.
자연스레 서로에게 무관심해졌고
이전처럼 대화도 많이 없어졌습니다.
👇🏻
이런 상태를 어떻게 극복하고
관계를 다시 활기차게 만들 수 있을까요?
오늘의 이야기와
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
타로카드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!
1~3번 카드 중에서
끌리는 카드 1장을 골라주세요.
다 고르셨나요~?
그럼, 1번부터
리딩을 시작해 보겠습니다!
✨
1번 리딩
힘 카드네요. 이는 내면의 강인함과 용기, 그리고 감정을 조절하는 능력을 상징합니다.
이어서 8번 컵 카드가 나왔습니다. 이는 기존의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감정적 여정을 시작하는 것을 나타냅니다.
이 두 카드의 조합은 권태기를 극복하기 위해 내면의 힘을 발휘하여 새로운 감정적 경험을 탐색하고, 관계에 새로운 즐거움과 깊이를 더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.
흔히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잊지 말자고 하잖아요? 두 분은 익숙함을 벗어날 용기가 없었던 것입니다. 그러면서도 익숙함으로부터 권태기가 온 것이었고요. 그 익숙함을 과감히 벗어던진다면, 두 분의 사이는 금방 뜨거워질 것입니다!
✨
2번 리딩
킹 오브 컵스 카드입니다. 이는 감정의 성숙과 깊이를 나타내며, 권태기 중인 관계에서 필요한 감정적 안정과 깊은 대화를 강조합니다.
상대방과 솔직하고 개방된 대화를 통해 서로의 진정한 감정을 탐구하고, 갈등이나 불만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올 거라 말하는데요.
이 과정을 통해 두 사람은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고 감정적으로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. 서로 은근 싫어하는 티를 냈는데 유야무야 넘겼던 요소들을 찾아보세요. 그 작은 것들을 변화시키는 것이 상대방 마음에 크나큰 동요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.
✨
3번 리딩
9번 컵 카드입니다. 이는 만족과 감사의 감정을 나타내는 카드로, 권태기를 극복하는 데 있어 감사의 태도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합니다.
이 시기에는 상대방과의 좋은 추억을 되새겨 보고, 현재의 관계에서 감사할 수 있는 점들을 찾아 표현해 보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. 서로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면 긍정적인 감정이 회복되고 관계가 더욱 깊어질 수 있습니다.
무엇보다, 상대가 베풀었던 호의가 당연한 권리가 아니었음을 서로 인지하는 것이 중요해요. 그러면서 두 분의 서운함은 자연스럽게 풀리고, 권태기도 회복될 것입니다.
<타로 리딩은 마스터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