혈연으로 맺어진 가족이라 해도
서로에게 서운한 마음이 드는 상황은
얼마든지 발생하지요.
그렇게 갈등으로 멀어진 가족 사이
'가족과의 갈등을 화해한다 vs 거리를 둔다'
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
고민이신 분들은 타로카드를 골라보세요!
1번~4번 중에서
끌리는 번호를 골라주세요!
다 고르셨나요?
그럼, 1번부터 리딩을
시작해 보겠습니다!
①번 리딩
대화로 잘 해결될 것으로 보여요😊
킹 오브 컵스는 감정의 성숙함과 이해심을 나타냅니다. 가족과의 갈등을 깊은 이해와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. 감정적으로 성숙한 여러분과 가족분들이기 때문에, 그리고 실질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은 없이 감정만 상한 상황이기 때문에 금방 화해할 수 있어 보입니다.
②번 리딩
관계를 풀기가 다소 어려워 보여요😥
컵의 에이스가 역방향으로 나올 때, 감정적인 통찰이나 새로운 관계의 시작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즉, 이 카드는 가족과의 화해가 당장은 어려울 것을 암시하는데요. 특히 이미 엎질러진 물처럼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있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. 때문에 가족과의 관계를 이어 나갈지 말지, 다소 극단적인 선택을 준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③번 리딩
좋은 결과가 눈에 보여요😄
전차 카드는 진전과 성공적인 결과를 상징합니다. 이 카드는 가족과의 갈등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화해의 길을 모색하는 데 성공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. 특히 가족애가 강한 분들일 가능성이 높은데요. '그까짓 거 가족에 비하면 별거 아니야!'라는 마인드가 화해와, 더 깊은 가족애를 고취시킬 수 있습니다.
④번 리딩
당장 화해보다는 조금 기다려 보세요😯
힘 카드가 역방향으로 나오면 내면의 갈등, 자신감 부족, 또는 통제력 상실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. 카드는 현재의 갈등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힘이 부족할 수 있음을 나타내며, 갈등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. 문제에 대한 일시적인 거리 두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 단, 당장 해결할 여유가 없을 뿐이라 급한 불이 꺼지면 다시 가족문제를 돌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.
<타로 리딩은 마스터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>